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7기 옥순 인스타 세종시 사업 직업 흑염소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3. 10. 14.
반응형

나는솔로17기 옥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옥순 세종시사업과

인스타 까지 알아볼게요

 

 

 

나는솔로17기 옥순 인스타 세종시 사업 흑염소 

나는솔로17기-옥순

 

나는솔로17기 옥순은

사전 인터뷰때 토익 만점자로 강의를 하다가

아버지의 권유로

지금

부모님과 함께 사업을 하고 있다고 말하였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때부터 해왔으며

아버지께서 하고 있고

3대에 걸쳐 전문적인 제조판매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옥순

 

 

 

나는솔로17기 옥순은

다른 기수의 옥순과는 다른 매력으로

수수한 느낌이었는데요

옥순이라는 이름이라는 이름은

모두의 관심을 갖게 하는 이름이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나는솔로17기

옥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나는솔로17기 -옥순아버지

 

 

나는솔로17기 옥순은

2년 반전에 사전 인터뷰를 하고 

나는 솔로에 나온 것이라 알려졌는데요

옥순 아버지께서 응원영상도 방송에 나왔어요

 

 

 

 

 

 

 

 

나는솔로17기 -옥순사업

 

나는솔로17기 옥순은

자신이 사업가이므

안정적 인분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버지와

사업을 같이하며 매출이 100% 상승하였다고

밝혔다.

 

 

옥순

직업 세종시 매포흑염소 대표

전 YBM 어학원 종로 지점 토익강사

D 보건대 토익강사

 

 

 

 

함께보면도움이되는글

 

 

나는솔로17기 광수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나이,직업,차 촬영장소 총정리!

나는솔로 16기가 끝나고 새로운 기수 17기가 시작되었어요 방송 첫주라 직업과 나이는 일부만 공개되었는데요 오늘은 남성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게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