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8기 옥순 소방관연봉 인스타해명 mbti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4. 1. 25.
반응형

 

나는솔로18기 옥순, 영식 님의 mbti 얘기, 소방관연봉 얘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소방관연봉과 옥순님 인스타까지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18기 옥순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나는 SOLO

MBTI만 문제가 아닌 것 같은 옥순의 의문스러운 진심...?ㅣ나는솔로 EP.133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bridge-now.naver.com

 

 

 

나는솔로18기-옥순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전에 만났던 사람들이 mbti가 T여서

작은 말에도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말하며

 

'사람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며 말하였는데요

하지만 영식은 입술을 파르르 떨면서

옥순에게 진심을 전하였습니다.

 

 

 

 

 

옥순-연봉

 

숙소에 돌아온

옥순은 나 약간 속물인 거 같다고

영식 연봉을 따지고 있다고 본심을 말하였는데

 

데프콘 역시 현실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문제라고 말하였으나

옥순은

"나 너무 나쁘지?"라며

솔직히 웃긴 건데 영식님이 오빠로 안 느껴지고

동생으로 느껴진다고 언급했습니다.

 

 

 

 

소방관 연봉?

소방관연봉

 

 

5년 차에

월 330만 원 정도이며

수당포함은 아니며 

사람마다 근속과 호봉이 달라 딱 얼마 받는다고 말하기 어려우나

대한민국 평균이상이지만, 대기업에는 못 미치는 정도라고 해요.

 

 

옥순 인스타 입장?

옥순-인스타

 

 

소방관분들이

우리에게 꼭 필요하신 분들이신데 방송에서

연봉으로 판단한다는 말에는

 

18기 옥순은 제가 마치 소방관분들 폄하한 것처럼 말한다며

결혼해야 할 사대로 고민하니 이것저것 고민해 볼 수 있는 거 아닌가요?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