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8기 옥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현숙 직업 나이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3. 12. 25.
반응형

나는솔로18기 영숙

나는솔로18기 영숙

 

캐리어에는 여성 출연자들에게 줄 슬리퍼를 가득 담고 온

친절한 영숙

불나방 같은 사랑을 한 번도 하지 못하여

솔로나라에서 불나방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는 영숙

 

나이 1992년생으로

천우희를 닮았다는 말이 많아요

 

 

 

 

나는솔로18기 -정숙

나는솔로 18기 정숙

대학 졸업하기 직전

아시아나 항공사에 취업 6년간 근무

 

 

 

 

 

 

 

나는솔로18기-순자

 

나는솔로 18기 순자

 

본인의 성격은 솔직하고 털털한 편 엉뚱한 면이며

사람들에게 재미를 많이 주는 편이라고 소개했어요

 

 

 

 

나는솔로18기 영자

나는솔로 18기영자

 

비타민 같은 인간 복숭아 영자는

집 회사 운동 활동 반경 역시 무척 제한적이라 하며

김천에서 태어나 대학생 때부터

서울로 와서 생활하고 있다고 해요

 

 

 

나는솔로18기-옥순

나는솔로 18기 옥순

 

부산 출생이며 

드라마 같은 사랑을 꿈꾸는 옥순

압구정에서 육회집 육회담 운영한다는 옥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며 홍보 목적으로 출연한 것 이아니냐는 말이 많아요

 

 

 

 

나는솔로16기-현숙

나는솔로 18기 현숙

키가 크고 시크한 느낌 

서울대 소비자학과 졸업하느라 연애할 시간이 별로 없었다는

100억 벌고 싶은 야망으로 창업을 하는 예비사업가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18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촬영장소 총정리!

나는솔로18기 기수가 시작되었는데요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sbs plus 방송 중이랍니다. 시청률은 2.5%로 기록되었네요 오늘은 남자출연진 직업을 알아볼게요 나는솔로18기 하이라이트 다시 보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