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나이

by 또 만나요. 2024. 2. 19.
반응형

 

나는솔로19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되었어요

모태솔로 특집인데요 오늘은 남성출연진분들 공개된

나이, 직업을 알아볼게요

 

 

나는솔로19기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나는 SOLO

[나는솔로 136회 예고] 사랑 찾는 새로운 모솔들과 함께 돌아온 모솔 특집!ㅣ나는솔로 EP.136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bridge-now.naver.com

 

나는 SOLO

모솔들 감정에 불을 일으킨 첫 쌈 플러팅...! 이대로 첫 썸 시작?!ㅣ나는솔로 EP.136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분

bridge-now.naver.com

 

 

 

 

 

나는솔로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나이 

 

나는솔로19기 영수

 

소개팅을 나가면 말을 잘못하는 성격

연애를 한 번도 못했다고 하며

한양대학교 박사출신

대학시절 로봇 만들기에 빠져있었다고 말해요

이상형 - 본인의 일을 잘하고 열심히 하는 사람

 

 

 

 

나는 솔로 19기  영호

 

젊었을 때부터 아픈 아버지대신

사과농사일을 맡아서 하였으며 그로 인해 연애할 시간이 없었다고

미래 여자친구를 위해 직접 만들 목걸이를 가지고 나왔어요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이 84년생 올해 나이 39세

마흔 되기 전 연애하는 것이 꿈이며

어머니의 16년의 투병생활로 어머니의 간호가 인생의 목적이었으나

어머니가 2022년 세상을 떠나며 외로움과 공허함

자신의 인연을 만나기 위해 고민 끝에 나는솔로 출연

 

 

 

나는솔로19기 영철

충남공주 고향인 영철 현재 천안거주

영철은 12년간 솔로 생활을 정리하기 위해 출연결심

 

 

 

 

 

나는솔로19기 광수

걱정이 많은 성격이라고 자신을 소개

고려대 대학원 법학과 수료 

광수 성당 다니며, 혼전순결을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나는솔로19기 상철

 

큰 키 깔끔한 외모 

어릴 적 짝사랑과 트라우마가 생겨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지 못하였고

상철은 자신의 장점인 편안함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