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20기 라방정리 현커 광수 여친은?

by 또 만나요. 2024. 6. 21.
반응형

나는솔로20기-라방

최종커플은

영호-정숙

영식-현숙

영철-영숙

상철-영자 4커플

 

 

나는솔로20기 영수

현재 만나는 사람이 생겼으며 시작하는 단계

조심스럽지만 좋은 만남 이어가고 싶다고 말하였다.

 

나는솔로20기 옥순

미국에서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아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

헤어컬러 바꾼 게 훨씬 낫다는 옥순

옥순 현재 싱글 남자소개받고 싶다고 말하였다.

 

나는솔로20기 순자

현재 싱글

 

나는솔로20기 현숙 영식

밖에 나가서 정말 즐거운 시간으로 연애를 했고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었지만

많은 대화 끝에 응원하는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했다고 말하였다.

 

나는솔로20기 영철 영숙

장거리 연애로 불확실함으로 갈팡질팡 하다

헤쳐나가자는 마음으로 서로를 선택

라방에서 결별을 했다고

 

 

나는솔로20기 정숙-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 영호

최종선택 1일 차 지금 150일째 잘 만나고 있으며

현커임을 공개해 박수를 받았습니다.

 

나는솔로20기 영자 상철

최종선택을 서로 했지만

만남을 몇 번 가졌지만 연인관계로 발전하지는 않았다고 말하였다.

 

상철은 저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다고 말하며

라방에도 같이 왔다고 말했다.

 

 

나는솔로20기 광수-영자

나는솔로20기 광수-영자

저는 연애를 하고 있으며 제 여자친구는

여러분들이 아시는 분이라며 소개한 옆자리에 앉은 영자

120일째입니다.

 

영자는 조심스러운지 말을 아꼈다.

 

2024.05.04 - [생활정보] - 나는솔로20기 현숙 옥순 영자 순자 영숙 정숙 인스타 나이 직업

 

나는솔로20기 현숙 옥순 영자 순자 영숙 정숙 인스타 나이 직업

나는솔로20기 현숙 옥순 영자 순자 영숙 정숙인스타와 나이 직업까지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나는솔로20기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나는 SOLO자기 소개 후 20번지 솔로들에게 생긴 희망 혹은 고난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