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6기 상철, 영숙 선택 옥순 선택 할려고 했는데.. 상철 인스타

by 또 만나요. 2023. 9. 14.
반응형

나는솔로16기-상철

 

 

 

나는솔로16기9월 13일 방송분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고 해요

 

남자들의 데이트 선택이 진행되는데

상철이 영숙을 선택해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상철과 영숙은 대화중 갈등이 생겼고

이후

영숙이 상철대신 영호를 선택하며 서로 분위기는 냉랭해지고

 

상철도 옥순과 대화하며

대화하기가 편했다고 얘기하며

옥순을 선택하려고 했다며

그러나 영숙이 고독정식을 먹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영숙을 선택했다고 말하며

더불어 상철은 "마음이 안 좋았다. 나를 선택 안 해 줬다고

복수하는 식으로 선택을 안 하는 건 좀 그런 것 같아서 라며 말하며

남자 중에 남자라며 mc들의 칭찬합니다.

 

 

●상철-영숙 데이트 하이라이트 보기

 

원주민(?) 고양이 두고 사랑싸움하는 상철과 영숙?!ㅣ나는솔로 EP.114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함께 보면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16기 와전된 말 옥순-영숙, 광수-영철 싸움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솔로16기 와전된 말 나는솔로16기 돌싱특집은 말이 엄청 많은데요 9월 6일 방송분에서 광수는 옥순이 아닌 정숙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사용했어요 정숙은 광수와 데이트를 가면서 모든 상황은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