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6기 와전된 말 옥순-영숙, 광수-영철 싸움 인스타 알아보기

by 또 만나요. 2023. 9. 7.
반응형

나는솔로16기 와전된 말

 

나는솔로16기 돌싱특집은 말이 엄청 많은데요 

9월 6일 방송분에서 광수는 옥순이 아닌 정숙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사용했어요

 

 

정숙은 광수와 데이트를 가면서 모든 상황은 말에서 비롯되었고,

광수가 옥순님에게 실망한 포인트가 만약에 오해라면?

옥순의 말 뜻은

끝까지 잘하라는 뜻이라며 본인도 그렇게 답했을거라고 설명했다.

나는솔로16기-여성

 

 

여자숙소에 다모여 얘기가 시작되는데 그동안 있었던 말들을 

하며 얘기하기 시작하는데,

그래도 여전히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정숙은 모두 말로 시작되었으며 궁금하면

본인에게 직접가서 직접 듣는 게 제일 현명하다고 말한다.

 

 

나는솔로16기 정숙-옥순

 

정숙은 옥순을 따로 불러 모든사건의 전말을 이렇다고 전하며

옥순은 눈빛이 달라지는데.

영숙님이 굳이 왜 그랬을까? 라며

 

 

 

 

나는솔로16기 광수-영철

 

광수는 영철님이 그런 말을 내게 했으면 책임을 져야 되지 않냐며 말을 하며

'영철은 말 잘해야 돼 지금'이라고 말하며

이에 광수는 발끈하며 테이프 깔까? 라며 제작진을 부르는데..

 

 

 

 

 

 

 

 

 

나는솔로16기 -114회 예고편 다시 보기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16기 영숙 이혼사유 산전수전 광수 싸움

8월 30일 방송된 나는솔로16기 112화에서 출연자에 서로에 대한 지나친 충고로 솔라나라가 뒤집어지며 말이 와전되며 상황은 점점 악화되었는데요. 데이트 도중 혼자 떠나버린 영숙 이번주에 어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