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6기 영숙 이혼사유 산전수전 광수 싸움

by 또 만나요. 2023. 8. 31.
반응형

8월 30일 방송된 나는솔로16기 112화에서

출연자에 서로에 대한 지나친 충고로  솔라나라가 뒤집어지며

말이 와전되며 상황은 점점 악화되었는데요.

 

데이트 도중 혼자 떠나버린 영숙  이번주에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영숙-광수

 

랜덤데이트 하면서

옥순이 영수에게 마음이 있다고 광수님에게 말을 하는데

광수도 옥순이 그런 여자였구나 라며

이번생은 글렀네라며

옥순이 속마음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자신에 대해 자책하는데요

 

그러다 얼떨결에 광수는

영숙에 비하면 자신이 겪은 일이 산전수전이 아니라며

말실수에 영숙은 과거의 트라우마(이혼) 이 떠오르면서 기분이 상했다고

 

 

 

영숙은 MC들만 알고 있는 힘든 일을 겪었고

출연진도 어느 정도 알고 있지만 자세하게는 알지 못한다고

광수는 눈치를 보면서 어떻게든 분위기를 풀어보려고 필사적인 노력을 했어요

 

 

 

나는솔로16기-광수

 

 

그러다 자신의 알코올중독 이야기를 하다

의도치 않게 또 '파란만장 한 삶' 영숙의 삶을 언급하고

세 번이나 말을 하며 쓰리아웃을 채우고 말아요

영숙은 참지 못하고 데이트 도중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려요

 

광수는 따라가지만 '같이 가기 싫어요, 가방 놔요'라며

대화를 거부한 채 혼자 택시를 타고 숙소로 가요

 

 

나는솔로16기-상철

 

숙소로 돌아온 후,

상철은 영숙님과 대화하고 싶다며 아까 무슨 일이 있는지 물어보는데요

자신의 편을 들어주고 공감해 주길 바랐지만

상철은 공감능력제로로 상황을 판단해요

 

과연 상철-영숙은 커플이 될 수 있을까요?

 

 

 

나는솔로16-영숙-산전수전

 

영숙의 산전수전 이혼사유는?

 

나는솔로 16기 1화 때

영숙의 인터뷰 때 잠깐 말을 하곤 했는데요

친언니랑 술을 먹던 자리 처음 전남편과 만났다가 그 후 연락을 뜸하다가

무슨 일인지 2019년 12월 연말 성탄절 전에 연락이 오고 

하룻밤 합궁을 하고 아기가 생겼고

 

가족들은 지금 바로 아기를 낳기보다는

결혼을 하고 좀 있다가 낳으라고 했지만

 

영숙은 너무 아기를 낳고 싶어서 결국 가족 형제 등을 돌리고 연을 끊고 

전남편과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 생활이 순탄하지 않고 아기를 위해 끝까지 참고 살았지만

결국 이혼을 했다고 말했고

 

이온음료를 마시고 살아도 사람이 버티더라라고 말하곤 했어요.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숙 다시보기 인스타 알아보기

요새 화제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편 상철이 8월 16일 방송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둘의 캐미가 너무 좋고 상철이 너무 귀엽다는 반응이 많아서 다시 보기 상철 인스타 mbti도 정리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