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숙 다시보기 인스타 알아보기

by 또 만나요. 2023. 8. 21.
반응형

영숙-상철

 

 

요새 화제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편 상철이 8월 16일 방송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둘의 캐미가 너무 좋고 상철이 너무 귀엽다는 반응이 많아서 다시 보기 상철 인스타 mbti도 정리할게요!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나는솔로 8월 16일 방송분 , 16기 영숙 상철 편 인기가 높은데요

상철이 귀엽다고 시청자 반응이 뜨거워요

 

상철님은 실망스러운 점이 있었나요?

라는 질문에

영숙님이 왜 낸내하셨어요?라고 물어보았어요

상철은 잠이 왔다며 시차도 있고 하니까라고

대화를 나누며

마음에 걸리는 게 다음 선택 기회에 운전 때문에 나를 피하면 어쩌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요.

 

영숙님은 운전을 누가하고 차가 있건 없건 중요하지 않다고 대답하며

상철님이 웃으면서 시청자와 아이 콘택트를 해서

데프콘님이 굿즈로 소장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영숙님이 용서를 하고 다음엔 옆에서 졸지 마요

오는 길에 심심했잖아요라고 말하며

두 분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대화를 이어 갔어요

 

MBTI검사 결과가 INTP로 기념일에 둔감하며

꽃 같은 실용적이지 않은 선물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말하였어요

영숙님은 꽃이 좋다고 하니 많이 사드릴게요

라고 말하면서 

상철은 자기는 인형을 모으는 게 취미고 좋아한다고 말했어요

 

 

상철-영숙 다시보기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광수,상철,영철 나이,자녀,직업 총정리 !

매주 수요일밤 10:30 분 sbs plus 나는솔로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시청률은 3.4% 라고한다. 오늘은 광수,영철,상철의 직업과 나이 취미생활까지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는솔로 광수,영철,상철 나이, 직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