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한복 데이트 커플 다시보기 (상철-정숙)

by 또 만나요. 2023. 8. 24.
반응형

나는 솔로16기 8월 23일 방송분 한복 랜덤 데이트커플 (광수, 영숙)님 다툼과 상철님의 춤사위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복 랜덤 데이트 커플과 다시 보기로 정리해 볼게요!

 

 

나는 솔로 16기 한복 랜덤 데이트 커플

●영숙 광수

●정숙 상철

●순자 영철

●현숙 영식

●영자 영호

●옥순 영수 

 

상철-정숙

 

상철과 정숙이 한복 랜덤데이트에서 커플이 되었는데요

정숙은 게임을 해보니까 재밌고 엄청난 사업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해서

상철은 졸지 않고 게임 얘기에 말문이 터졌어요

 

게임이 나쁘지 않고 괜찮아 보인다는 정숙의 말에

상철도 현실적인 재혼 상대로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어요

 

정숙은 상철의 다정다감한 모습에 놀랐다고 말하였으며

서로 인연이 되면 한국에 얼마나 자주 올 수 있냐고 물어보고

정숙은 미국을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말하곤 하는데요

 

갑자기, 영숙이 등장하였는데요

같은 횟집을 예약해 버린 두 커플

 

 

영숙-광수
영숙-광수

상철과 정숙이 포장을 기다리는 사이 

갑자기 영숙이 웁니다.

 

무슨 말을 했길래 

눈물을 흘렸을까요?

 

나는 솔로 16기 상철도 그 모습을 보았지만

굳이 아는 척을 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 그냥 정숙과 나가버려요

 

영숙은 중간에 데이트를 그만두고

숙소로 혼자 택시를 타고 떠나버린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예고편 다시 보기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숙 다시보기 인스타 알아보기

요새 화제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편 상철이 8월 16일 방송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둘의 캐미가 너무 좋고 상철이 너무 귀엽다는 반응이 많아서 다시 보기 상철 인스타 mbti도 정리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