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전남편측 폭로글

by 또 만나요. 2023. 8. 24.
반응형

나는 솔로16기 순자 님 전 남편 측 폭로글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댓글들에 아이가 불쌍하다 등 댓글이 많아 순자 님이 반박글 입장문을 밝혀 화제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까지 알아볼게요!

 

 

나는솔로 16기 순자 폭로글

나는솔로16기-순자-폭로

 

 

 

 

나는솔로 16기 순자 그녀는 누구?

 

나는솔로16기-순자

나는솔로 16기 순자 만 29세 1994년생이며

순자 직업은 울산에서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순자는 이혼한 지 3개월 정도이며 돌 지난 딸을 두고 있다.

 

아기에게 아빠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선택했던 결혼이지만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가정을 중시하는 분을 만나고 싶다고 했다.

 

전남편이 생활비를 주지않아 생활 양육을 위해 친정아버지 카드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6기 순자 대응글

나는솔로16순자-대응글
나는솔로16기 순자- 대응글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한복 데이트 커플 다시보기 (상철-정숙)

나는 솔로16기 8월 23일 방송분 한복 랜덤 데이트커플 (광수, 영숙)님 다툼과 상철님의 춤사위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복 랜덤 데이트 커플과 다시 보기로 정리해 볼게요! 나는 솔로 1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