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6기 여성출연자 영숙,정숙,순자,옥순,영자,현숙 직업,나이,자녀,인스타 총정리 !

by 또 만나요. 2023. 8. 10.
반응형

8월 9일 일자로 방송된 여자들의 직업과, 자녀유무, 나이까지 한눈에 총정리

옥순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밝혀지면서 많은 관심이 가고 있다고해요.

 

나는 솔로 16기 여성출연자 직업, 나이, 자녀유무, 인스타그램 총정리!

 

나는솔로16기-영숙

나는솔로16기 영숙

나이 :34세

대구출신이며 발레전공 교수를 하였으며, 한국 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 소속되어

중고등 무용강사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전 남편과 만난 지 한 달 만에 아이가 생겨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을 하였으나

결혼생활 2년도 채 안돼서 이혼을 하였으며

자녀는 30개월 아이가 있으며, 자녀유무는 상관없지만

이혼 사유를 가장 중요하게 본다고 밝혔다.

 

 

 

 

나는솔로16기-정숙

나는솔로 16기 정숙

나이:37세

대구에 거주하고 있으며 직업은 에너지 공기업 국내사업부 10년 차 과장

운동을 좋아한다고 한다. 다이빙을 하면 아무런 생각이 안 든다고

171cm 키가 큰 편이고 힐을 좋아해서 힐 착용에 거부감이 없고 자신보다 큰 키의 남편을

만나고 싶다고 했다.

자녀는 없으며, 상대방 자녀가 있어도 지금은 마음을 열고 만나보고 싶다고 밝혔다.

 

 

 

나는솔로16기-순자

나는솔로16기 순자

나이:29세

울산에 살고 있는 94년생 순자는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스케줄 조정이 자유로워서 지역 장거리는 문제가 되지 않다고 말했다.

이혼은 3개월 차로

자녀 유무는 돌 지난 딸이 있고 

자신이 긍정적으로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영자

 

나는솔로16기 영자

나이:31살 (92년생)

삼성전자 환경안전 보건업무를 맡고 있는 영자는

최근 청약 당첨돼서 자가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현재는 7살 딸아이를 키우고 있으며 직장을 갔다 오며 취미생활이 어려워서

아이와 함께 캠핑, 등산 을 하고 있다고 했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서 결혼식의 로망이 있다고 말하였으며

40살까지 마지노선이었으나, 자기소개 이후 42살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옥순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36살(88년생)

서울에 거주하며 서양화가로 활동 중이며

대한민국 미술대전에서 2회 연속 수상으로 28살 최연소 교수가 되었다고 말했다.

세 번째 만남에 결혼을 하고 한 달 반 만에 헤어졌다고 말했고

자녀는 없다고 했다.

보육사 자격증을 취득할 만큼 아이를 좋아해서 상대의 자녀유무나 롱디는 상관없다고 말했다.

이상형은 똑똑한 남자가 좋다고 말하였으며, 칭찬에 약하다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현숙

나는솔로16기 현숙

나이:34살(90년생)

대학병원방사선사이며 20살 때 대학생 때 아이를 가지면서

20대의 엄마의 삶을 살았다고

24살에 이혼 후 14살 딸아이와 함께 친정해서 생활 중이며

상대의 아이가 없으면 좋지만 있어도 괜찮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난다면 이직 생각도 고려해 본다고 말하였어요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광수,상철,영철 나이,자녀,직업 총정리 !

매주 수요일밤 10:30 분 sbs plus 나는솔로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시청률은 3.4% 라고한다. 오늘은 광수,영철,상철의 직업과 나이 취미생활까지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는솔로 광수,영철,상철 나이, 직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