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광수,상철,영철 나이,자녀,직업 총정리 !

by 또 만나요. 2023. 8. 10.
반응형

매주 수요일밤 10:30 분 sbs plus 나는솔로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시청률은 3.4% 라고한다. 오늘은 광수,영철,상철의 직업과 나이 취미생활까지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는솔로 광수,영철,상철 나이, 직업 정리

나는솔로16기-상철

나는솔로 16기 - 상철

나이: 41세

하얀 셔츠를 입은 모습에 여성출연자 마음이 흔들렸던

그의 고향은 부산이지만

초등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현재는 미국에서 거주

직업은 공급망분석가로 비행기 한대 당 들어가는 약 50만개의 부품을

공급망 유지 및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 유지기간 3년,이혼한지도 3년 되었으며 자녀는 없다

육상선수출신이며

당시 미전역에서 10위안에 들었으나

대학교 2학년때 발목 부상으로 학업에만 집중했다고 한다.

그의 취미는 신기한 동물정보 수집, 게임 안에 없는 캐릭터를 바꾸거나

새롭게 생성하는 취미가 있다고 했다.

그는 자기소개가 끝나자 결혼하면 미국에서 살아야 하는 질문에

미국에서 살아야 된다고 답했고, 무직인 상태도 좋다고 했다. 하우스와이프도 중요하다고 존중한다고 밝혔다.

 

 

 

 

 

나는솔로16기-광수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이 :41세

돌돌싱 광수는 자신은 두 번의 이혼을 했다고 밝혔고

29살과 39살에 이혼하였으며 모두 협의 이혼이라고 하였다, 이혼사유는 

모두가 자신의 책임이라고 말하였으며 , 자신이 부족하고 책임감이 없었다고 말하였다

그의 직업은 스타트업 회사를 3년째 운영 중이며

창업이전에는 LG 전자 연구원으로 5년간 일하였고 말했다.

광수모자 미용을 목적으로 모발이식 수술을 했다

리셋하고 싶은 마음에

밀어버렸는데 나는 솔로에서 연락이 와서 많은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가장 추한 모습으로 나갔을 때 내면을 보는 한분이라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자녀는 없다고 밝혔고, 상대방의 자녀의 유무는 상관없다고 말했다.

취미는 여행 세계여행이라고 밝혔다.

 

 

 

나는솔로16기-영철

나는솔로 16기 영철

나이 :40세

그는 출생지와 거주지 모두 서울이며 

직업은 환경부 내 기초시설물 설치 공사 감독이라고 밝혔다

영철은 과거에 태국에서 K-food 관련 레스토랑을 하였으며

코로나 사태로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다시 복직하게 되었다고 했다.

두 아들 양육 하고 있으며 첫째 14살, 둘째 10살이라고 하며

장거리연애는 어디든 상관없으며

마음에 드는 이성을 자녀가 반대하면 어떠냐 라는 질문에

그는 죄송하지만

못 만난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2 예고편-다시 보기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영호 영수 영식 직업 인스타 알아보기

매주 수요일 ENA, SBS Plus 오후 10:30 분에 방영 중인 나는 솔로 시청률은 2.9 % 종도이며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 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에요 -나는솔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