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영호 영수 영식 직업 인스타 알아보기

by 또 만나요. 2023. 8. 5.
반응형

매주 수요일  ENA, SBS Plus 오후 10:30 분에 방영 중인 나는 솔로

시청률은 2.9 % 종도이며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 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에요

 

 

나는솔로16기-영호

·나는 솔로 16기 영호 

영호의 나이는 87년생으로 35세이다.

삼성 디스플레이 엔지니어로 근무 중이며

혼인신고를 따로 하지 않았으며 1년 정도 결혼생활 이혼한 지는 2년 정도로 자녀는 없다고 밝혔다.

반려묘와 동거 중이라고 한다.

이혼 사유는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영수

·나는 솔로 16기 영수

영수의 나이는 83년생으로 40세이다.

운동을 지도하는 트레이너라고 직업을 소개하였으며

스포츠가 취미라 취미를 같이 할 수 있는 분이었으며 좋겠다고 했다.

세명의 자녀를 두었고 첫째 딸, 둘째 셋째는 아들이라고 밝혔다. 이혼한 지는 4년 차가 되었으며 비양육자이며

장거리연애는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https://www.instagram.com/henney_master

 

영수님 유튜브_

 

헤니 마스터_텔레비젼

 

www.youtube.com

 

 

 

 

 

 

 

나는솔로16기-영식

·나는 솔로 16기 영식

영식의 나이는 83년 40세로 영수와 동갑이다.

직업은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로

삼성 엔지니어와 LG 엔지니어의 만남이라고 mc분들이 소개했다.

두 남매를 둔 양육자이며 돌싱이 된 이유는 그의 아내가 몸이 좋지 않아 먼저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사별이라는 말에 출연자 몇몇 분의 사연을 듣고 눈물을 흘렸으며, 솔로나라의 지원계기는 아이들이 추천해 주었다고 말했다.

장거리 가능하냐는 질문에는 청주가 대한민국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가능하다고 말했으며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즐거움이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글

 

나는솔로 16기 여성출연자 옥순 스포츠카, 직업,나이

나는솔로 16기 여성출연자들 직업과 나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그 무엇보다 16기 여성출연자 둘 중 옥순이 큰 화재입니다 여성출연자 직업 나이에 대해 알아볼게요 ! 나는솔로 16기 하이라이터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