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 영수 인스타 직업 알아보기

by 또 만나요. 2023. 7. 27.
반응형

 

나는솔로-촬영지

SBS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돌싱특집으로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30분이며,시청률은 2.6% 을 기록했어요 촬영지는 안동 '시사단'이라는 곳으로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하였던 곳 이에요! 시사단 주소는 경북 안동시 도산서원 외촌리라고하네요 돌싱특집으로

이번 기수 하이라이트로 데이트 중단 사건이 발생하며 핫할듯한데요 인스타그램 출연자 정보에 대해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공식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16기  남성 출연자 알아보기

 

나는솔로16기-영수

·영수

이 아주 좋고 연애를 많이 할 수 있을 듯 한 외모인데 라는 말에 , 돌싱인걸 알아도 재혼을 못한 이유가 아이가 셋이라고 한다.

이상형은 청담동 맏며느리상이라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영호

·영호

삼성 디스플레이에서 공정과 재료 개발 담당을 하고 있으며  10년째 재직 중 사내부부였다는 영호는

혼인신고 전에 이혼하였고 법적으로는 미혼인 상태라고 말했다. 아이는 없다.

 

·영식

자신은 순박하다고 말하며, 직접 아이들을 양육하고 있다. 재혼 생각이 없었으나 아빠는 새엄마 만날 생각 없냐는 아이들에 말에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영철

·영철

예고편부터 배우 조진웅, 소지섭 닮은꼴로 화재를 모았던 영철 현재 14,10살 아들이 있다고 소개했다.

 

·광수

는 LG전자 개발연구원 출신으로 스타트업을 운영 중으로 외적조건은 안 본다고 말했다.

 

나는솔로16기 -상철

·상철

은 사자옷을 입고 왔으며 동물 애호가 한국은 9년 만에 왔다고 밝혔다

중학생시절 형과 유학을 갔다가 가족 모두 이주했다고 한다 3년 결혼 후 이혼 하였으며 자녀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