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여성출연자 옥순 스포츠카, 직업,나이

by 또 만나요. 2023. 7. 27.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여성출연자들 직업과 나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그 무엇보다 16기 여성출연자 둘 중 옥순이 큰 화재입니다

여성출연자 직업 나이에 대해 알아볼게요 !

 

 

 

나는솔로 16기 하이라이터 예고편 다시 보기

 

나는솔로 16기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알아보기

나는솔로16기-옥순

·나는솔로 16기 옥순

매 기수마다 기대되는 옥순

옥순은 스포츠카를 타고 나타나 시선을 압도했는데요, 매고 온 가방도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에르메스 켈리백 직업은 서양화가라고 밝혔습니다.

스포츠카는 포르쉐 박스터

옥순은 전 남편과 세 번째 본 날 결혼하였다고 말하였는데요 전화로 결혼을 하자고 했고 

전남편은 옥순을 보고 나서 더욱 구애하였고 프러포즈를 했고 집안까지 합세해서 결혼을 밀어붙였으며 세 번째 본 날 결혼했다는 옥순의 스토리

자신을 예쁘다 해주면 별로였던 사람도 다시 보인다는 옥순 취미는 요리 나 베이킹, 꽃꽂이 등이었어요 


· 현숙

대학교 2학년 때 딸을 출산해 34세에 14살 딸을 두고 있다고 고백하였으며

솔직하고 재밌는 사람이 좋다고 말하였습니다. 휴학 후 육아에만 전념해서 친구들이 놀러 가는 게 부러웠다는 현숙은

본본인과 소득 수준이 비슷한 사람과 흡연과 게임은 하지 않는 남자를 원한다고 말했다.

 

 

· 영자

혼전임신으로 결혼, 예식을 못하였다고 말했으며 7살 딸이 있으며 부모의 이혼으로 또래보다 성숙한 딸

아이는 엄마 아빠 상황을 다 인지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딸 생각에 눈물을 흘렸어요.

 

나는솔로-순자

· 순자

이혼한 지 3개월뿐이 안되었다는 순자는 전 남편에게 생활비 지원을 받지 못한 채 12개월 딸을 키웠다는

순자는 아버지가 실질적 양육비를 부담했다고 말했고 아버지로부터 받은 사랑은 당연하다고 생각했다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는솔로16기-영숙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돌다리를 건너기 전 머뭇거리던 영숙은 물공포증으로 울음이 터져버렸다.

친언니와 술 먹는 자리에서 만난 남자와 짧게 사귀다 한번 잠자리에 아이가 생겼다고 고백한 순자는

인간 된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 나는솔로 16기 정숙

86년생으로 올해 37세이며 , 결혼생활이 짧아 자녀는 없다고 하였다. 결혼 전부터 평탄한 인생을 살았으며

결혼까지 평탄하게 갔다가 이혼을 하니까 실패한 인생인가 라는 생각에 사로잡혀있었고 그 생각을 깰 때까지 힘들었다고 한다.

프리다이빙 헬스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하였다.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 영수 인스타 직업 알아보기

SBS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돌싱특집으로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30분이며,시청률은 2.6% 을 기록했어요 촬영지는 안동 '시사단'이라는 곳으로 아름다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