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7기 라방 현커 현숙상철 영호여자친구 인스타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3. 12. 7.
반응형

나는솔로17기 상철-현숙

 

나는솔로17기에서는

상철 현숙 커플로 총 1 커플로 마무리가 되었으며

 

지금도 현커라고 말하고

끝나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아직 까지도 잘 만나고 있고 조만간 좋은 소식이 

결혼이 있을 수도 있다며 말하였어요

 

 

 

 

나는솔로17기 영호

 

 

 

상철 현숙사이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현숙을 최종선택했던 영호

지금은 연애 중이라 하며

나는 솔로 17기 라방 스튜디오에

여자친구와 함께 왔으며

여자친구분의 외모에 다들 놀랐답니다.

 

 

 

나는솔로17기 영호 여자친구

 

 

나는솔로17기 순자-영식

 

 

나는솔로17기 순자는

영식을 두고 어장관리하는 식으로 나오며

시청자들에게 비난을 많이 받았는데요

그럴 마음은 없었는데 그렇게 되어 죄송하다며

여전히 솔로라고 답하였습니다.

 

나는솔로17기 영식

라방에서

만나는 사람은 현재 없고 생긴다면 그분에게 사랑을 모두 주고 싶다고

말하였습니다.

 

 

 

 

 

나는솔로17기 옥순

 

 

옥순도 

방송을 나가고 새로운 분들을 만나는 것도 조심스럽고

일도 바쁘고 대학원도 마지막학기라 아직 솔로라고 말하였답니다.

 

 

 

함께보면 도움이되는 글

 

 

나는솔로17기 영수 영식 영철 영호 인스타 촬영지 총정리!

나는솔로 17기 수요일밤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중이며 시청률은 2.9%로 옥순님의 인기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성출연자분들의 인스타와 촬영지까지 알아볼게요 나는솔로17기 옥순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