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17기 상철 양양 상철 현숙 럽스타그램 인스타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3. 12. 11.
반응형

나는솔로17기 마지막 방송까지 

행복해 보이던 상철, 현숙의 프러포즈까지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을 시작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나는솔로17기 현숙-상철

 

 

17기 현숙

솔로나라의 상철과 현숙은 마무리되었지만

이제는 저희 이름으로 일상 속 소중한 시간들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부끄럽지만 럽스타그램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이 강원도 양양 클럽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화제이며

'나는 솔로'에서 보여준 이미지랑 반대라 많은 충격을 주고 있어요

상철-사과문

 

나는솔로17기 라방 현커 현숙상철 영호여자친구 인스타 총정리!

나는솔로17기에서는 상철 현숙 커플로 총 1 커플로 마무리가 되었으며 지금도 현커라고 말하고 끝나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아직 까지도 잘 만나고 있고 조만간 좋은 소식이 결혼이 있을 수도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