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솔사계 상철 시애틀 집 연봉 인스타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3. 10. 26.
반응형

 

나솔사계,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나는솔로16기 상철 나솔사계에서 시애틀 집과 일상을 공개

미국에서 상철의 모습을 보여준다.

 

나솔사계 상철 예고편 다시 보기

 

 

[나.솔.사.계 32회 예고] 16상철의 미국라이프! '나는 상철이다' 공개 임박!ㅣ사랑은 계속된다 EP.32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 목요일 밤 10시 30분 〈나는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SBS PLUS X ENA 공동제작/동시방영 - SBS Plus 홈페이지 : https://plus.sbs.co.kr - SBS Plus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

tv.naver.com

 

 

기존의 나솔사계와 달리 상철 혼자 나오는 느낌

최초로 상철의 시애틀 집을 공개하고

데프콘은 궁금해하시는

그분을 위해 비행기를 타고 그곳으로 갔다라며

상철을 소개하였다.

 

 

 

나솔사계-상철

 

 

시애틀 유교보이라는 별명을 가진 상철

부엌은 여자공간이라는 말

유교보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었는데

 

상철의 집은

통창, 집 앞 풍경까지 미국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상철의 유명 항공기 제조회사 공급망 분석가로 일하고 있으며

해당 기업의 연봉 기본급 한화 약 9천 ~1억 4천으로 알려져 있다.

 

 

 

 

 

나솔사계-상철-카약

 

 

 

자연을 사랑하는 상철

통창으로 나온 상철은 갯벌을 누비고

큰 호수에서 카약을 타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나온다.

 

나는 솔로 그 후는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상철의 이야기를 자세히 볼 수 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광수,상철,영철 나이,자녀,직업 총정리 !

매주 수요일밤 10:30 분 sbs plus 나는솔로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시청률은 3.4% 라고한다. 오늘은 광수,영철,상철의 직업과 나이 취미생활까지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는솔로 광수,영철,상철 나이, 직

day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