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돌싱글즈3 변혜진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철 인스타 언팔로우 총정리!

by 또 만나요. 2023. 11. 10.
반응형

 

나는솔로16기 상철은

돌싱글즈 변혜진과 나는솔로16기 영철을 언팔로우한 이유?

 

좋은 사람들이고 한국에서도

자기한테 제일 잘해줬던 두 명인데 오해일수도 있지만

그전에 헤어져서 잘못된 건 아니고

 

변혜진과 잠시 사귀었지만

둘이 연애를 한다면 

나랑 영철이가 친구인 건 힘든 상황이고

내가 할 수 있는 건 나 혼자 둘을 끊고 나오는 것이며

그분들이 항상 잘되길 바라기 때문에 

자신이 이렇게 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상철-영철

 

 

 

 

영철

41세 1982년생

직업 : 환경부 내 기초시설물 설치 공사 감독

자녀유무 : 아들 2명

 

 

 

변혜진 

나이 34세 1990년생

직업 광고물 디자이너

자녀 없음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숙 다시보기 인스타 알아보기

요새 화제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편 상철이 8월 16일 방송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둘의 캐미가 너무 좋고 상철이 너무 귀엽다는 반응이 많아서 다시 보기 상철 인스타 mbti도 정리

dayrin.tistory.com

 

반응형